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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W] 폭스바겐은 함부르크에서 Level 4 자율주행 테스트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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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스바겐 그룹 연구소(Volkswagen Group Research)는 함부르크(Hamburg) 시내 도로에서 자율주행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VW)가 독일의 주요 도시의 실제 운전 조건에서 레벨 4의 자율 주행을 테스트하고 나선 것은 이번이 아내 sound입니다. 향후, LiDAR과 Camera, Radar, 초 sound파 센서 등을 갖춘 5대 e-Golf fleet이 자율 주행과 인맥 크티도우(connected)주행 때문에 Hanseatic시에서 디지털 테스트 베드 3km구간을 달리기입니다. 모든데이터보호규칙을고려하여지속적으로평가되는테스트드라이브의결과는자율운전에대한그룹의수많은연구프로젝트에통합되어고객중심의서비스를테스트하고개별운송을최적화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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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xel Heinrich, Volkswagen Group Research 팀장은 "이 테스트는 기술적 현실성과 도시 인프라의 요구사항을 중점적으로 취급합니다. 앞으로 더욱 안전하고 쾌적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차량이 자율적이고 더 지능적이어야 할 뿐만 아니라 도시에서는 차량이 신호등, 교통 관리 시스템 및 서로 통신할 수 있는 디지털 생태계를 제공해야 한다."​ 9km의 디지털 테스트 베드가 현재 Hamburg시에서 건설 중이며 2020년에 완공될 계획입니다. 이 때문에 자유와 한자 동맹(역, 중세 중기 북해·발트해 연안의 강하지만, 많은 도시가 뤼베크를 한 카웅데우에 상업적 목적으로 결성한 동맹)의 도시인 Hamburg는 I2V(Infrastructure-to-Vehicle)및 V2I(Vehicle-to-Infrastructure)통신을 위한 구성 요소로서 교통 신호를 연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VW와 Hamburg시는 디지털화를 통해 교통흐름을 더욱 최적화하고 도심에서의 자율주행 전면실현을 위한 결정적인 발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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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amburg경제 교통 혁신 상원 의원인 마이클 웨스트가(Michael Westhagemann)은 "최근 2년 반 후, Hamburg은 세계 지능형 교통 시스템(ITS)대회를 주최하게 됩니다. 자율주행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당사의 전략적 파트너인 VW가 먼저 디지털 테스트베드의 첫 번째 사용자가 되어 기쁩니다. Hamburg는 지능형 이동성의 모범 도시로서 정착하고, 202일년은 수많은 혁신적인 이동성 프로젝트를 글로벌 고객에게 선 보이는 의도죠."고 전했 슴니다. ​ VW Group Research가 구성된 e-Golf는 LiDAR한일대와 Radar 7대, Camera것 4대가 탑재된 슴니다. 일반 테스트 드라이브 동안 분당 최대 5기가바이트의 데이터가 통신하고 각 데이터는 몇 시각씩 지속합니다. 약 한 5대의 랩탑의 컴퓨팅 능력이 e-Golf의 트렁크에 숨어 있는 슴니다. 이 거대한 컴퓨팅 용량은, 최애 초단 센서 기술과 결합되어 보행자, 자전거 운전자, 다른 자동차, 교차점, 통행권, 주차된 차량 및 이동 트래픽의 차선 변경에 관한 데이터를 최단 거리와 밀리초 단위로 보존할 수 있습니다. 정보의 다양성과 복잡성에도 불구하고 차량 소프트웨어에 사용되는 인공지능은 관련 물체를 전체 등록하여 거짓 경보를 생성하지 않고 대응해야 합니다. 다양한인공지능접근을이용하고있습니다. 심층학습, 신경망, 패턴인식 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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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을 위해 특별히 훈련된 테스트 드라이버는 Hamburg에서 모든 테스트 주행 중 운전대의 다소 소리에 앉아 모든 주행 기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비상시에 개입할 예정입니다. 역시 모든 데이터 보호 규칙이 완전히 고려됩니다.​ ​ VW Group Research는 모든 브랜드와 관련 그룹의 부서와 협력하고, 한쌍의 도로에서 자율 주행 기능을 레벨 5까지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조사 결과는 향후 조사 개발 예정(initiatives)으로 지속적으로 통합될 것입니다. 수년간 다소 음반 도로에서 상품과 승객의 자율주행 운송을 위한 구체적인 상품을 고객에게 공급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것은, 교통의 흐름과 도로 안전의 지속적인 개선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대중교통에서 안전운전자가 없는 자율주행은 입법 프레임워크의 변경과 필요한 인프라의 가용성을 필요로 할 것이다.새치기 근래가 되어서 기업에 대한 소식이 많이 줄었어요. 혹시 느꼈을지 모르겠지만... 실제 작년에 비해 꼭 줄었어요. 제가 간단하게 소개하고 있는 게 아닙니다 물론 제가 조금 필터링하는 부분도 있지만 소식은 줄었어요. 제 소견에는 자율주행차에 대한 구체적인 그림이 즉시 본인 타본이 아닌 것이 기업도 속도 조절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동차는 기본적으로 하드웨어 소식을 전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자율주행차는 하드웨어적으로 보면 자동차가 단순해지는 것으로 소프트웨어 가운데 정보가 많아 본인이 와야 한다. 그 부분의 소식은 잘 전해지지 않네요. 사양하드보다는 공유경제의 교통환경 구축을 위한 정보가 점점 더 많이 들어오지 않을까 싶다.아무튼 오랜만에 VW가 소식을 전했습니다. (나에게 개인적으로 전달한 것이 아닙니다.) VW는 Ford와의 협력관계에 대해 작년 이야기부터 계속 전해왔습니다. 이 부분은 디젤 게이트가 이미 개선을 위한 노력의 일환도 있었습니다. 미국에서 자동차 생산을 통한 일자리 창출이라는 명분을 제시했으니까요. 당시Ford의자율주행기술을활용하는방법을찾을수있다는것을보여줬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VW 자체 자율주행차 개발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지난해 세계 최초로 Audi의 Level 4자 유루 성주의 외출의 개발에 관한 소식을 전한 뒤에 큰 진전이 없었습니다. 이유는 다양하지만 아직 현실적으로 도로를 운행할 수 있는 증거가 매우 부족하기도 했습니다. 이번에는 VW Group차원의 Level 4자 유루 성주의 외출 개발을 뉴스를 전하고 있습니다...이 소식에 의미 있는 것은 독비 속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자동 운전 차 시내 주행 뉴스이기 때문입니다. 미국의 경우 특정 도시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자율주행차이지만 독일에서는 첫 번째 시도라고 생각합니다. 영국을 제외하고 유럽 안에서 이런 시도를 하는 행정부는 내가 아는 바가 아니겠는가. 이 소식은 자율주행차가 하 본인의 기업이 독자적으로 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Hamburg 시와 함께 ITS(Intelligent Transport Systems) 환경 구축을 하는 것입니다. 상용 서비스를 하고 있는 미국의 자율주행차는 아직 도로 교통 시스템과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이유는, 그러한 교통 시스템에는 행정부로부터의 지원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이유로 미국의 초기 자율주행차 개발자들은 모든 기능을 자동차에 넣기로 했다. 그게 현재 미국에서 서비스를 공급하는 자율주행차의 모습입니다. 그러나 여러 도시에서 V2X를 위한 시험은 꾸준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자율주행차를 언급하면서 Connected라는 용어는 빠지지 않고 등장할 것이다. 5G통신 광고에 들어갑니다. 즉, 자율주행차의 보다 향상된 능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외부와의 통신은 필수적이기 때문입니다. 안전과 편의성 부분에서는 이야기죠.이 뉴스에서 눈에 띄는 글은 자율주행차의 기술적인 부분보다는 마지막에 언급한 법의 중요성에 대한 직접적인 표현이었습니다. 이편지가기업으로부터공급되는뉴스였지만,법이없어서기술개발이어렵다라는것을직접적으로표현한거죠. 그만큼 자율주행차는 많은 사회적 연결관계를 통해서만 충분히 실현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그럼 우리는 현재 어떤 상황일까요? 아시겠지만 오랫동안 다같이 우리의 ITS 시스템 구축 사례는 많았습니다. 자율주행을 위한 교통시스템 구축도 꾸준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런 노력의 모습으로 자율협력주행산업발전협의회라는 조직이 있습니다. 저는 정확하지 않지만 자율주행차 개발을 위한 여러 기업들과의 협업과 행정부 차원의 지원을 조정하는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얼마 전 대전과 세종시 사이의 자율협력주행 시범구간을 구축한다는 소식도 들었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린 것과 같은 개념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시범구간이 더 긴 것 같은데요?조만간 이 구간을 달리는 자율주행차 소식을 들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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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외적으로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많은 기업이 미래의 교통 상황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노력이 정권 교체와 별개로 잘 운행되고 지속적으로 개선 발전해 단발성 행사로 나아가지 않기를 바랍니다.SAE가 정의한 자율주행 단계


    P.S 검색으로 보시다가 원하시는 이야기를 찾지 못할 경우, 태그 역시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이에키이 않으시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하겟슴니다. 부다 소음을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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