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양한 증후군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6:33


    >


    손목터널증후군의 팔에서 손으로 이어지는 신경이 좁아져 신경을 압박하며 자력으로 달리는 질환. 손목을 혹사하는 주부, 사무직 종사자들에게 자주 자신을 사용한다.


    >


    2. 대사 증후군 대사 증후군은 '복부 비만, 고혈압, 고 혈당, 높은 중성 지방 수치, 아침은 고밀도 콜레스테롤 수치'중 세개 이상에 해당하는 상태.곧 아프지 말고 아무런 증상이 없지만 암 뇌졸중, 심근 경색, 당뇨병의 합병증 등의 중증 질환을 1. 킬 수 있다.


    >


    3. 무기력 증후군 직장인 무기력 증후군이라는 직장 사람들이 하나에 회의감이 들어 무력감을 느끼는 증상을 의미한다. 하나에 대한 회의감, 노력한 결과물에 대한 상사의 반복적인 거절이 무기력증의 원인이 된다.


    >


    4. 지속성 환기 증후군, 아무런 자극도 받지 않는 sound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오른쪽 앞 가슴을 느끼는 희귀 병.환자는 짧으면 언젠가 몇주일이나 몇주일에 1번씩 격렬한 오르간의 가슴을 쫓다.


    >


    5. 뮌하우젠 증후군 주변인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 아픔을 만들어 거, 본인 이상 행동을 보여질환.자주 아프지 않으면서 복통을 호소하는 거본인, 자해를 하는 거본인, 과거의 과거 경험을 과장이 본인 악화돼 내용하는 증상을 보인다.


    >


    6. 피터팬 증후군 육체적으로는 성숙하고 어른이 됐지만 여전히 아이로 대접 받으려는 마소움룰 말한다.뜻대로 되지 않으면 현실에서 도피하고 자신만의 세계로 빠져든다.책입니다. 감 없이 자신의 문재를 외부 탓으로 돌리는 경향을 보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