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뷔] : '연예인 DNA' 타고나 우연히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2. 07:36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연예인 DNA' 타고나우연히 오디션을 받는 데도 월드 스타가 되어 버린 ' 타고난 연예인'6명 ​ 성공한 연예인은 상상 이상의 부와 명예를 구한다.다수 국민에게 자신을 전달하는 이 직업은 하고 싶은 생각이 있다고 쉽게 할 수 없다.많은 사람들은 피나는 노력으로 외모와 실력을 키워 마침내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얻게 된다.그러나 다 그렇지는 않다. 몇몇 연예인들은 태어나면서부터 가지고 있는 특별한 DNA로 오디션을 허가해 버리곤 합니다.천생이 연예인답게 우연히 참가한 오디션을 허가하고 유명 연예인이 되어버린 스타들을 모아보았다.​ 1. 방탄 소년단 뷔


    >


    친구를 따라가다 우연히 오디션에 참가했다가 합격해버린 "방탄소년단 뷔"가 첫번째 주인공이라고 합니다.예전에 뷰는 한 인터뷰에서 "원래 가수를 꿈꿨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오디션을 볼 생각은 없었다"고 전했습니다.학원 친구 오디션을 보러 갔을 때, 그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신인개발팀의 제안으로 우연히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가능성이 높은 뷰는 곧 합격하여 전 세계를 누비는 방탄소년단 일원이 되었다.기사를 모두 읽어주세요:


    #BTSV #방탄소년단뷔 #뷔 #TAEHYUNG #태형 #김태형 #CGV #KimTaehyung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