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편도선염(편도염)종류 및 좋은sound식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9:55

    편도선염에 걸리는 이유는 피로와 스트레스, 면역력 저하, 감기 등이 있다고 합니다.


    편도염의 종류는 다음과 같이 정리해 보겠습니다.


    >


    1. 급성 편도염 양쪽 편도에 세균이 자신의 바이러스 감염으로 발발. 대체로 젊은 성인에게 잘생겨서 추위 자신의 더위에 노출될 경우 감기 후에 발생합니다. 증상은 저항력에 따라 여러 가지로 자신이 있지만, 대부분 갑자기 시작하는 고열과 오한 후에 목의 통증이 있고, 음식을 삼킬 때 통증이 있습니다. 거의 4~51후에 호전되는 양상을 보이니까 다닌다.2. 만성 편도염 급성 편도염이 반복되는 경우, 예는 급성과 같은 증상이 없더라도 지속적으로 편도의 염증에 불편한 경우를 만성 편도염이라고 합니다. 대개 급성 편도염 증상이 자주 나타납니다. 만성 편도염 환자에서 반복되는 급성 편도염 증상이 있을 수 있는 우자신, 가장 흔한 증상은 인후 이프니다.3. 편도 결석 편도의 표면은 화산구와 함께 파인 부분이 많아서 이런 부분이 많아 다양한 크기와 단단함을 가진 침착 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소리의 식물 찌꺼기 등이 출멸하여 세균의 영험을 받으면 단단한 돌처럼 변합니다. 성인이 많이 생기며, 인후통도 자신이 이물감을 유발합니다. 입안에서 악취가 나며, 입에서 짠 냄새가 나는 덩어리가 튀어 올라 스스로 적을 경험해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치료는 필요에 따라 결석을 제거하고 양치질 등의 치료를 합니다만, 상태에 따라 이물감이 심한 경우는 수술적 치료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평소 비타민이 많이 함유된 채소 본인 과일보다는 육류 위주로 섭취됐거나 본인 체육을 하지 않은 경우 손을 자주 씻지 않습니다.


    이런 편도선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편도선염에 좋은 음식에 대해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편도선염에 좋은 음식으로는 도라지가 있는데, 도라지는 즙을 내서 먹는 것도 좋지만 대추과 인생강과 함께 차로 끓여 마셔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배는 차가운 성질을 가지고 있어 열을 내리는 효과가 있으므로 목의 통증을 완화하고 편도선염으로 고생하는 분이라면 배즙을 내서 계속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이밖에도 소화가 잘 되는 매화는 우리 몸에 쌓인 피로물질을 몸 밖으로 배출하여 독성물질을 해독,살균시켜주기 때문에 편도선의 부기를 가라앉히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역시 모과와 매실을 차로 만들어 먹어도 좋다고 합니다.


    편도선염에 효과가 있는 sound 음식에 대해 조사하고 있기 때문에, 섭취해 보십시오.편도선이 붓는 것은 편도염의 전망이 점점 높아지는 징조이겠지요.관련해서, 아래 내용도 읽으면 도움이 될지 모르겠네요.http://blog.naver.com/nevic5959/22077659470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