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전자] 3D 블루레이 플레이어 BD-J5900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5:27

    제품명:[삼성 전자]3D블루 레이 플레이어 BD-J5900/KR구입일:20일 8.8. 구입처:쿠팡 구입이:하루 0,690원 구매기:..쵸소움 사용할 때의 감정: 지난 8월에 구입했지만 최근 네이버 최저가 검색을 하다 보니 하루 7,990원에서 나온다.    일단 비싸게 주고 산게 아니라서 다행이에요.    오래 전에 DVD 콤보가 있었어. 비디오나 DVD나 하던 가전제품에서 기억이 맞다면 신혼 때 구입한 것 같다.   그 무렵 8m짜리 캠코더로 아주 어릴 적 모습을 일일이 녹화한 뒤 피너클 프로그램을 이용해 인코딩해 DVD를 만들고 있었다.   그렇게 직접 제작한 DVD제목만 30장 별로 쥬소움 것입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이 진화하면서 아이들이 카마스크, 게으름뱅이가 늘면서 마스크인 순간부터 동영상은 스마트폰에서만 보게 됐고 캠코더는 집 어딘가의 서랍 속에, DVD 콤보는 재활용품으로 사라졌다.   그러다 예전에 만들어 놓은 아이들의 DVD타이틀을 보고 싶어서 외장DVD를 하루 구입했다. 요즘 트렌드하는 날씬한 녀석으로 예기입니다    그런데 문재가 발생했다. 나름대로 공들여 만들면 DVD 커버를 전용 용지에 출력해 DVD 위에 붙여 있습니다만, 이렇게 제작한 DVD 타이틀이 외장 DVD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렇다. 날씬한게 글재였다. 프린트 용지의 두께가 딱딱해서, 차라리 돌지 못했다.   그러다 또 시간이 흘러 다시 DVD플레이어로의 근신스위치가 켜져서 구입할 제품을 찾아보니 요즘 저가 DVD플레이어는 전체 슬림형이라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 같아 슬림형이 아닌 저가형 플레이어를 찾아 발견한 게 이 녀석입니다.   촌스러운 모습에 가장 먼저 구입한 많은 사람들이 지적했듯이 리모컨이 없으면 작동할 수 없었고 LCD는커녕 액정조차 없는 무식한 제품임은 의심할 여지가 없었다.


    장점은 " 싼 "이 첫번째이다. 2번째는 아직 블루 레이는 재생하지 않았지만 잘 돌아간다. 유튜브도 꽤 잘 쓸 수 있다는 거였다.   넷플릭스는 아직 사용하지 않았지만 유튜브와 대등한 사용감 같아도 나쁘지 않고 나머지 추가로 제공되는 동영상 앱은 모두 들어있지 않지만 굳이 쓰고 싶지 않은 앱이었다.   가장 기본적인 DVD 플레이는 하루 종일 돌려봤지만 사고 없이 자막, 언어 설정, 빨리 보내기 등 전혀 사고가 없었다.      단점은 한번도 답답함, 두번도 답답함, 세번이나 답답함이었다.연결된 TV 화면이 없으면 얘가 켜졌는지, 내가 DVD를 보고 있는지 유튜브를 보고 있는지 알 수가 없다.    사실 플레이어니까 재생만 잘 되면 사고가 없지 않을까.   화면에 익숙한 경험에서 느끼는 불쾌감일 테니 무리는 아닐 겁니다    그렇다, 만일의 경우에 있어서, 같은 사고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서 적자라면, 이 녀석 리모컨에는 텔레비전 전원과 외부 입력, 볼륨 업 다운 버튼이 있다.   '다만'의 통합 리모컨이 그렇듯 내 연구를 통해 설정을 변경해 준다면 우리 TV에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견해를 보여 더 찾았지만, 결론은 삼성전자 TV만 제어가능하고 다른 내 연구물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은 아예 제공하지 않는 것이었다.헛수고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하쟈싱(두서없이 적어 자꾸 쓰는 것은 생각한 자신 서리...거의 비슷한 제품에 BD-J5500가 있다. 내가 구입한 것은 BD-J5900에서 두 모델의 차이는 무선 인터넷이 되어 있지 않아 차이였다 무선인터넷이 탑재돼 있어 와이파이 Direct 기능도 재공할 수 있다는 점이 차이였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