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하나우, 친누자신 관심↑…해외서 패션디자인 공부한 자신이 38세 미혼 누자신 “매형 김건모?”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3:51

    정일우가 SBS 예능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정 1 울SBS월화 드라마'해치'의 주인공으로 안방 극장에 컴백하는 배우 정 1오른쪽이 출연하고 전파를 탔다.



    정일우가 선물을 유출했다. 그에겐 미모와 능력을 겸비한 미혼 누과다.




    >


    정하나우나이 / SBS 예능방송 캡처




    뿐만 아니라 정일이 오빠 중에 누군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폭탄 고백을 해 엄마들이 깜짝 놀랐다.



    정하나우의 누나는 해외에서 패션 디자인으로 수십 년간 공부해 온 유학파다.



    또 정일우의 느나프지앙 나쁘지 않은 이가 38세, 현재 미혼이라고 밝히고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하고 있으며 우의 괜찮은 여자 하나 987년생 올해 33세다. 규칙인지 울누나 프지지 않고 와서 5살 차이가 있다.



    관련 기사:


    ' 미운 자식(미우세)'정 1오른쪽,'하이킥'시절 생각 나는 방부제 미모.'그의 괜찮은 여자는?''해치'코알라 정 1오른쪽의 권율과 즐거운 한때."다함게합니다"[칼럼]'해치'정 1오른쪽이 그릴 젊은 영조 용잉궁 지금(종합)'해치'정 1오른쪽, 귀여운 포즈에 눈...' 귀여운 용잉궁 지금'[HD포토]정 문선-정 1오른쪽,'각별한 사이'(해치)[HD포토]정 1오른쪽-박·훈'접근하지 않는 포스'(해치)[HD포토]의 권율-정 1오른쪽,'치열한 잘생김 대결'(해치)[UHD포토]정 1오른쪽-고·어,' 아름다운 사랑'(해치)[HD포토]정 1오른쪽-고·어,'완벽한 비주얼 커플'(해치)월화 드라마'해치'의미(뜻)에서 정 1오른쪽의 권율-코알라의 인물 관계 자그래서 '화제'... 총 몇 부작? [원본 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