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로맨틱 하이틴 영화 9편 추천!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22:08

    >


    김 1은 넷플릭스 로맨스, 아이돌 영화를 추천하고 싶다.총 9개를 준비하고 짤막한 감상과 줄거리도 소개할 것이다. 약점 주의!


    >


    1)새 부스(The Kissing Booth, 2018)​ 사실 새 부스는 넷플릭스, 하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영화 중 1이다.유명한건 이유가 있는것! 유치한 맛에서 즐겁게 볼 수 있는 내용이다.절친한 오빠를 사랑하는 여주가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혼란스러운 내용이었다.관심이 있다면, 더 자세하게 소개한 요 포스팅을 참고로 봐주세요!​ https://blog.naver.com/d66m82/221757217366


    >


    2. 시에라 연애 대작전(Sierra Burgess Is a Loser, 20하나 8)​ 이 영화는 스스로를 루저라고 소견(ㅠㅠ)시에라가 나쁘지 않은 아울크이은카베로니카으로 오해한 남학생을 짝사랑하면서 싹터스토리임!유치하고 노골적으로 클리셰가 가득한 이스토리지만... 하이틴은 어느 정도 그런 맛으로 보는거야! 하고 소견한다면 볼 만하다.참고로 이 스토리는 평점이 높은 영화가 아니다. ^_^)


    >


    3. 와일드 차일드(Wild Child, 2008)​, 개인적으로 이 영화 정말 재미 있게 봤다! 엉뚱한 말썽쟁이 아가씨가 영국 기숙 학교에(강제적으로) 보내는 거지만 그것과 동시에 진정한 부모국도, 진정 자신도 찾아 본인 점포이다.재미있는 요소들도 많고 여자들도 심정에 들어가 보고 가끔 정말 빨리 간 것 같다.


    >


    4.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20일 8)​ 드디어 내 온 수사 독함! 이것도 아주 유명한 영화중 하나야.여주가 몰래 쓴 러브레터가 짝사랑 남자에게 보내지는 데서 시작되는 얘기다.정말 사랑스러운 커플이라 보는 내내 입가에 흐뭇하다.좀 더 자세히 감상을 알고 싶으면, 포스.을 참고하면 좋겠다!​ https://blog.naver.com/d66m82/22일 759077628


    >


    5. 세븐틴 어게인(최초의 7 Again, 2009)​ 최근 영화는 없지만 지금 봐도 너무 좋았다. 먼저 잭 에프론이 잘생겨서 보는 내내 눈이 착했다.스토리는 고등 학교 시절 최고의 인기를 누렸지만 지금은 아무것도 1 없는 강남 성주가 다시 그 시절 첫 7세의 몸으로 돌아가게 되는 스토리다. 추천!


    >


    6. 쿨루 리스(Clueless하나 995)​ 말해서 뭐 하고 ㅠ_ㅠ 정말 클래식·오브·클래식 필름인 것...요괴 영화의 알리시아·실버 스톤은 여전히 레전드에서 넘을 수 없는 산이다.이 영화에서 하이틴에 빠진 사람들도 정말 많은 것 같아! 하이틴 덕후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영화 중에 하지 않을까 싶다.좀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이 글을 쓰세요!​ https://blog.naver.com/d66m82/22개 755930587


    >


    7. 너브(Nerve, 20하나 6)​ 이 영화는 여주가 '너브'라는 비밀 사이트를 알고 시작된다.사실상 로맨스 하이틴이라기보다는 (물론 저렇게 설명해도 틀리지 않은) 스릴러과의 어드벤처와 가깝지만 짜릿하고 재미있는 스토리라고 소개해 봤다.로꼬만 보기엔 좀 질려... 하고싶을때 이런 영화도 봐준다면 정말 재밌을거야!


    >


    8. 크이은카이 없어도 괜찮아 The DUFF, 2015)​ 제목만 들어도 감이 포와크! 다가오는 풋풋한 하이틴 영화다 말 그대로 퀸카가 아니라 여주인이 사랑을 찾아 과인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뻔해 보이지만 뻔한 영화니까 내 이름, 신선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다면 아래의 포스터를 참고해도 좋을 것 같다.​ https://blog.naver.com/d66m82/221756930231


    >


    9. 루저의 역습(The Outcasts, 20최초 7)​ 이 영화는 로맨스에 초점을 못 맞췄지만 유쾌한 하이틴요!"패배자라 불리는 아이들이 단결해서 학교의 계급 사회를 파괴하려는 내용입니다.크리셰가 가득한 흔한 스토리가 아니어서 재미있게 볼 수 있었다.캐릭터들이 나름대로 튀어 개성 넘치는 느낌으로 더 좋았다.(개인적으로 재미에 비해 별로 유명한 영화 아닌가 싶다.)


    >


    한하나은 이렇게 넷플릭스 로맨스 하이틴 영화를 소개해 봤다.예상그림을 생각하고 sound에 들어갈 영화를 골라보면 좋겠다! 이상 하이틴을 너희를 사랑하는 하이틴 덕후의 글을 적으로 삼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