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윈도우하나0 정품인증 하는 노하우 정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9:22

    안녕하세요? 컴퓨터 판매하는 오군입니다. 오항 선은 정예기 많은 분들이 듣는 창의 0쵸은품 인증하는 비결에 대해서 설명하려 하고 있다.


    >


    창 10쵸은품 인증은 다양한 정세에서 해결할 수 있는 슴니다. 아까 어떤 분에 연락이 왔는데 마을 컴퓨터 가게에서 얼마를 주고 윈도 10을 설치한 것을 진짜라고 생각했는데 2주 정도 지그와니 우측 하단에 워터 마크가 생겼다고 하더군요.


    >


    이렇게요즘이글을읽는분들도대략우측하단에보일거예요. 위치가 위치만 잘 보이지 않으면 정상인데.. 한번 보이니까 왜 이렇게 눈에 거슬리는지... 그쵸?


    >


    어떤 분들은 이렇게 다른 작업을 할 수 없게 모니터 가운데에 있을 때도 있어요. 두 증상 전체의 창 하나 0쵸은품 인증을 주지 않으면 안 됩니다만. 노하우는 매우 간단합니다. 인증키를 생성하고 자동적으로 인증을 준 파 1이 있지만 이 뇌는 마이크로 소프트로 매우 나쁘지 않지 않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합법적인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저희는 정품을 구입하는데, 이때 실수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릴게요. 만약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 개인이라면 Microsoft windows하나 0 home과 검색을 하고 쵸무사용자용 한글이라고 쓰인 것으로 구입하면 내다. 이때 주의점은 DSP버전과 FPP버전이 있는데 FPP보다 DSP버전이 몇만원이나 싸서 그냥 DSP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어차피 정품으로 구입하는데 더 많이 써서 FPP로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바로 앞 sound 사용자용(FPP)으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게 설명해 드릴게요. FPP는 컴퓨터를 변경해도 제품 키만 가지고 있으면 다시 정품 인증을 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이렇게 DSP가 메인보드에 한 번 귀속되면 다른 PC에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희소하게 구입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텔 7세대 커피 레이크에 호환되는 보드를 보면 H110, B150, B250정도로 볼 수 있지만 모두 8세대 커피 레이크에 와서 호환되지 않는 제품입니다. 커피 레이크에는 전혀 다른 H310보드, B360보드, Z370보드 등에서 호환을 시켜야 하거든요. 만약 제가 DSP버전으로 구입했는데 8세대 제품에 부속을 업그레이드 할 경우 DSP 정품은 사용하지 못하도록 하겠습니다. 너희들이랑 아깝지? 하지만 FPP 버전으로 구매한다면 이런 걱정은 없습니다.


    여기서 잠깐!! 이렇게설명을했지만단독서를많이배우신분들은아직궁금한점이해결되지않았을수도있어요. 즉석 창 10프로 버전의 일이지만. 이번에도 간단하게 설명해 드릴게요. 즉석에서 이해할 수 있도록!!


    >


    나쁘지 않은 개인이고 집에서 컴퓨터를 쓴다면 프로(PRO) 버전은 무시해도 됩니다. 홈(HOME)은 가족용, 프로(PRO)는 대기업용으로 구분하면 되니까요. 홈보다 프로 버젼이 더 기능하고 있습니다만, 개인에게는 별로 의미가 없기 때문에 신경쓰지 않아도 괜찮습니다"반대로, 회사에서 사용하려고 하는 분은 위의 방법입니다.잣대로도 괜찮습니다만, 홈 FPP가 아니라 프로 FPP에서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자, 여기까지 스토리를 쓴 김에 하나 팁을 드리겠습니다. 혹시시 저 친구, 부모가 사용한 낡은 노트북에 윈도 폰 7또는 윈도 8이 설치되어 있다면 아직 창 쵸쯔 0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간이 지나지 않아 서두르세요. 비결까지는 소개하지 않지만 공식 기간이 지나도 아직 가능하다는 것까지 써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