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넷플릭스 이용방법과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영화 & 드라마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0:45

    Photo by NETFLIX Editor by cisovely mom


    >


    안녕하세요. 저는 몇달전부터 아는 동생에게 #넷플릭스라는 사이트를 소개받고 넷플릭스의 파스니가 되어버렸습니다.아내 썰매 한 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간단한 메일 하나와 비밀번호로 계정을 만든 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한달을 보니 넷플릭스에서나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가 많아 계속 결제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다시피 저는 인색해서 이런데 돈 쓰기를 굉장히 아까워하시는 편이지만 넷플릭스는 어쩔 수 없습니다. 모두 광고 전략이지만, 하나라도 최근 영화도 구글에서 트렌트의 요령은 무료 시청 사이트에서 내려받는다면 할 수 있잖아요. 하지만 넷플릭스 콘텐츠는 아무리 찾아봐도 자신이 없어요. 물론 1개 2개는 자신이 올것이 있어도 찾기가 매우 어렵다는 사실이다. 두번째::9,500원이라는 값싼 금액.무조건 9,500원은 아니지만 올리거나 싼 월액이 9,500원부터 시작합니다. 그러나 베이직이 1가지 접속이 가능하고 동시 접속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표준과 프리미엄 정액보다는 조금 떨어지는 화질로 감상할 수 있지만 3개의 화질과 비교하면 분명히 차이가 있지만, 베이직도 볼 수 없는 정도는 아닙니다. 보고 있으면 익숙해져요. 베이식 차 풍란에서는 ➜ 스탠더드(HD/최대 두)하나 2,000원 ​ ➜ 프리미엄(UHD/최대 4명)하나 4,500원이 있습니다.


    >


    아는 동생이 그 썰매달에서 다른 계정에 가입해보니 free라고 해서 같은 기기로 다른 계정을 만들었는데 금액이 청구되었어요.전화해서 알아보니 같은 기기에서는 아무리 다른 계정에 가입해도 프리시청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1개월 free시청에서 '프리미엄'을 본 것으로 프리미엄 금액의 그것으로 빠지고 엄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 충격 때문에 잠시 넷플릭스를 끊었는데요. 곧 남편과 나, 텔레비전으로 보효은심 아닌 학과에 다니는 동안에도 남편이 제1우선"넷플릭스 결제할까?"라고 제안했습니다. 9,500원이면 ​ 영화 한편치도 안 되는 돈에 한달 동안 무제한으로 영화, TV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 곳에서 이렇게 생각하면 정 이야기가 싸다고 여겨질 것입니다.


    >



    >


    넷플릭스에는 이상하게도 청불 콘텐츠가 많이 있습니다.청불 콘텐츠를 보려면 계정을 만들고 별도로 휴대폰 인증을 받아야 시청이 가능합니다. 저희처럼 가정에 자녀가 있는 부모님께 한가지 팁을 전수하자면, 넷플릭스는 청불 콘텐츠가 많아서 그런지 어린이 전용 콘텐츠만 볼 수 있는 키즈 계정이 따로 있습니다. 별도의 계정을 생성할 필요 없이 프로필 관리에서 사용자 이름을 추가한 후 키즈용으로 체크해 두면 여러 이름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해도 휴대전화에서는 '미리보기'를, PC에서는 우측상단 프로필 그림을, TV에서는 좌측상단 프로필 그림을 선택하면 키즈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딸은 유튜브 채널에서 뽀로로를 1개씩 내보내고 있었는데, 유튜브 채널에서 보면 뽀로로에는 아무래도 한계가 있어 가끔 같은 회를 돌리고 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에서는 지난번과 극장판까지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저 하나라도 나쁘지 않다는 뽀로로를 비롯해 폴리, 타요, 슈퍼윙스 등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과 영화가 있는데 우리 딸이 가장 사랑하는 콩순이가 없어 안타깝습니다. 최근에 제가 즐겨봤던 콘텐츠를 소개하겠습니다.


    >


    제가 시청한 기록을 봐도 얼마나 재밌게 봤는지 알 수 있죠? 단기간에 1시즌 통째로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육아 마음에 제품 포스팅 때문에 바쁜 1상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도 자는 시간까지 나누어 넷플릭스를. 생할에 지장을 초래할 정도로 영향력이 큰 넷플릭스입니다. 쵸소움에 계정을 만들게 되면 내가 그와은 심잇눙콤텡츠을 3개 선택하다고 나오는데요. ​ 나는 쵸소움에 무료 시청으로 본 콘텐츠들 3가지를 선택하여 두었습니다. #버드박스 #킹덤 #이상한스토리, 저는 청불영화를 주로 좋아합니다. 28세 먹고 12세, 15세의 영화는 자극적으로 안 오더라구요. 이렇게 즐겨찾기 콘텐츠를 바탕으로 넷플릭스에서 콘텐츠를 추천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와은심 간 콘텐츠 1을 누르면 하단에 그와 같은 컨텐츠 중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 우수한 사이트입니다. 내가 넷플릭스 계정 등록을 하고 제1쵸소움 본 것은 알고 있는 동생(여동생)에서 추천 받은 '킹덤'입니다. 쵸소움에는 내가 사극을 좋아하지도 없을 뿐만 아니라 제 취향에 맞지 않는 콘텐츠 같아 별 기대 없이 봤는데, 하루 동안 6개를 다 봤어요.


    >



    >


    인생 미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SF물 나쁘지 않은 분께 추천. 아마 이건 제가 추천하지 않아도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거예요. 왜냐면 요즘 국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거든요. 기묘한 게이샤팀이 최근 국내를 방문하거나 본인의 키×기묘한 게이샤 콜라보 운동화가 직접 온다니, 이것만으로도 세계를 뒤흔드는 미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워킹데드, 닥터후와 함께 인생드라마가 몇 개 있지만 인생드라마 하본인은 더 추가입니다. 내가 넷플릭스를 추가로 결제한 이유도 사실 기묘한 예상 시즌 3이 나오라고 이야기할 만큼 치에오링이,.. 얼마 전 유튜버 오눅 씨가 라방하면서 넷플릭스 콘텐츠 추천을 받아서 추천했는데 "당근 보셨죠~"라고 했어요 이목구비도 나쁘지 않다는 기묘한 이야기. 기묘한 게이샤는 초능력을 가진 소녀를 한가운데로 어린이들이 정부가 만들어낸 기묘한 현상과 괴물을 상대로 맞서 싸우는 줄거리입니다. 줄거리만 들었을 때 분명히 알고 있는 것 같죠? 한 번 보세요. 여러분도 빠지라고 장담한다. 스포하면 한 장면부터 놀라지 않도록


    >


    최신에 빠진 미도입니다. 이 쵸소움에네쯔프 르 떠ㅅ을 때 매 1같이 메인으로 예고편이 등장하고 무언가를 보는 것이 싫었는데 한가지 짜증 한번 보고 정주행하고 아시아, 최근 21만에 9화까지 봤죠. 정말 따라서 총 하나 0말까지 있습니다. 이거는 올해 나쁘지 않은데 나쁘지는 않아.자마자 유행가였는지, 시즌 2확정이라고 합니다. ​ 시즌 2 나쁘지 않아서 나오기 전에 바로 보세요. 같은 날에 이상 현상으로 태어난 7명의 아이들을 심상치 않게 여기는 '리부스'가 거액을 주고 입양하게 됩니다. 이것들은, 재주가 다른 초능력을 가지는 아이로, 하그리브스가 초능력의 힘을 길러 줍니다. 첫째, 화의 본론은 다음부터 시작됩니다. 리브스가 돌아오면 각자 다른 삶을 살고 있던 7명의 아이들이 모여서 리브스 죽 소음을 드러나면서 실종된 파이브가 다시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고 게든지, 지구 종내용 1주 1앞에 다가온 것을 알게 됩니다. 이 7명의 아이들은 힘을 모아 지구 죠은네용을 1우키는 범인이 누군가 담장을 쫓고 죠은네용를 제지합니다. 과연 그 결말은?


    >


    넷플릭스에서 처음 접해 본 콘텐츠라 아동복만 입고 하나위가 아닌... 좀비즙을 좋아하기 때문에 못 본 좀비즙이 없을 정도에요. 국내에서는 좀비에 관련된 영화과 프로그램을 제작하면 망하거든요. 아마 퀄리티가 눈에 띄게 낮아지지 않았나 싶어요. (대표적인 예로 무도 좀비편이 있습니다) 하지만 부산행은 국내에서 제작된 좀비물치고는 과인명 성공작이라고 소견합니다. 근데 킹덤을 보고 과라니.. 제가 본 부산행이 무색할 정도로 당신 무퀄리티 잘 했다는 소견이 들어요. 아마 넷플릭스와 합작한 콘텐츠이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는 하과다. 믿어보는 주지훈 주지훈 마약의 문재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연기력의 하한은 인정입니다. 연기력으로 다 커버할 수 있는... 그런데 배두과의 말투는 사극 연기를 못해서 그런가요? 아니면 짜여진 말투인가요? 중독되는 말투 같기도 한데 이상한... 시즌 2이 올해 나 온다고 해서 너무 너무 기대했지만, 찾아보면, 2020년에 나 온다고 하네요. 정확히 몇월에 과인오는지도 모르고, 자주 어지럼증이 과인이기 때문에 빨리 제작해서 과인에게 왔으면 좋겠습니다. 6부작으로 나 왔는데 이는 완전 국내 스케하 나이잖아요. 이것은 예정되지 않은 사람을 물어뜯고 좀비로 변하는 좀비물뿐만 아니라 탄탄한 내용 구성과 어우러져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약간의 스포를 하자면 마지막으로 주지훈이 모든 신하들을 이끌고 다른 마을에서 도망온 자들도 받으라고 명령하는데 감동 반, 멋쟁이고 좀비가 어둡고 지상 과인 오는 것이 아니라 온도 탓이었습니다. 아직 못 보신 분들은 죄송하네요. 하지만 그래도 재밌을 것 같아요. 여러 번 볼수록 사실이 보이는 콘텐츠입니다. #시리즈지만 영화 스케하나 #믿어보는 주지훈 #함부함부가 아깝다


    >


    #레인은 좀비에 의한 바이러스가 아닌, 비에 의한 바이러스의 스토리입니다. 그러고 보니, 나 SF물, 바이러스수, 청불, 정스토리 괜찮지~ᄏ [스포]평범한 남매 앞에 바이러스가 본인인 고모와 함께 벙커에 들어가 지내게 된다. 어머니는 밖에 본인에게 가려던 아들을 구하다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죽게 되고, 그 후, 남매는 벙커 안에서 6년을 보내게 됩니다. 6년 후 벙커 안에 식량이 다 떨어져서가 다른 벙커에 옮기위도 내용을 짠 느봉잉. 그러던 중 연구원이었던 아부지가 이 바이러스와 관련된 것을 알고 동생이 바이러스를 해결하는 해답임을 알고 연구소 직원을 피해 달아난다는 내용. 사실 미드, 영드 이외의 정부 드라마는 재미없다는 편향된 시각으로 잘 보지 않는 편이에요. 그런데 이건 내가 나쁘지 않은 바이러스물이라고 보기 시작한 콘텐츠. 시즌 1까지 재밌게 봤어요. 그러나 시즌 2 보면서 가끔 지루한 감이 없고 했지만 결국 끝까지 다 보셨군요.


    >


    계속 SF만 하다가 이렇게 한 번쯤은 로맨스도. 아무리 과인이 좋아하는 장르라도 종종 로맨스과의 잔잔하고 슬픈 멜로 영화가 궁금한 날이 있잖아요. 그럴 때 저도 로맨스 영화를 검색해 보는데 #자꾸 로맨스는 #넷플릭스 추천 영화를 검색하면 빠짐없이 등장하는 영화 이름이라 봤어요. 뚱뚱하고 주위의 멸시만 받으며 자라 로맨스는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소견하던 주인공이 머리를 다친 뒤 온 세상이 아름다워지고 로맨스 영화에서나 볼 법한 일만 생겨 과인 영화죠. 로맨스와 코미디도 섞여서 잔잔하지 않은, 보고 감정이 좋아지는 로맨틱 코미디죠. 절대 가끔 묻기 위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로맨스가 당기의 거과인 연인이거나 볼만한 영화를 본다면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이 영화를 봤다면 연인과 더 친해질 것 같네요.


    >


    사실 로맨틱이라는 장르의 영화는 스토리가 비슷하지만 지나가는 줄도 모르고 본 로맨틱한 것들의 번외편을 추천합니다.#키싱부스 #시에라타코 대작전 하이틴 문어물은 전부 재밌어요. 그래서 저는 로맨틱 영화를 찾을 때는 최대한 하이틴 쪽을 찾아보는 편이에요 (추천)


    >


    마지막으로,블랙미러는위의콘텐츠와달리비추천을드리는영화입니다. 물론 드라마는 호불호가 갈리지만 #블랙미러밴더스내치는 뭐랄까 설명하기 어려운 영화입니다.영화 자체는 제 선택에 따라 영화가 진행되기 때문에 참신하고 좋지만, 제가 영화에 참여하는 중에도 어떤 이야기인지 몰라서 지루해요. 도대체 무슨 말을 배우고 싶은 영화인지 모르겠어요. 더군다나 제가 선택할 수 있도록 해놓고, 영화는 하나하나의 내용이 맞게 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


    넷플릭스가 한 997년에 설립된 미국의 미디어 서비스 플랫폼에서 초창기에는 DVD를 우편 배달 형 임대로 시작을 했대요. 현재까지 미국 뿐만 아니라 네덜란드 브라질, 인도, 일본 폰, 그리고 한정에 국제 사무실을 두고 있어 20일 9년 4월까지 집계된 회원 수만 무려 일억 4800만명이라고 하니, 무섭습니다.​ 내 친구 같은 경우는 개인의 성향에 맞는 드라마가 없다며,#왓챠 플레이를 봤는데, 그러고 왓챠 플레이가 넷플릭스보다는 달 4,900원(TV의 지원 7,900원)으로 저렴한 장점이 있거든요. 영화만 보는 남편 입장에서 봐도 남편은 와처플레이를 더 좋아하는 것 같지만 저는 외국 콘텐츠를 좋아하기 때문에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을 포기할 수 없습니다. 그런 식으로 자신이 어떤 콘텐츠와 장르를 좋아하는지 알고 자신의 미디어 서비스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이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