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월하나하나하나 화요하나 방송별시청률순위 :)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2:13

    4월 111화요일 1방송별 시청률 순위:)


    안녕, 영어수학과장 연 선생님이야! 나는 정말 전형적인 성격의 사람입니다.항상 그러면 안 되고 안 되는 걸 알지만 고민이 시작되고 쓸데없는 고민까지 했어요.그래서 잠을 많이 못자서 하루하루가 걱정과 고민이 가득한 나날입니다.하지만 실제로 건설적인 견해가 본인의 고민보다는 '잘'이라는 견해입니다. 여러분 어때요?이런 성격을 고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럼 김 1번 이렇게 많은 용 샘과 함께 어제의 시청률 순위를 봅시다!


    >


    <4월 일일이 하나, 화요일 한 시청률 순위>


    >


    <4월 일일이 하나, 화요일 한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


    >


    귓속의 이 역적보다도 높은 시청률이죠.역적들이 제1 높은 시청률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새로운 한 드라마가 유행가 좋겠어요<4월 111화요일 1연예의 시청률 순위>


    >


    불타는 청춘은 원래 봐왔던 예능은 아니지만 그래도 정말 많은 노시구초과 같네요강수지와 김국진 효과가 크다? www.


    조사기관별로좀더자세히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닐슨 코리아의 화요일 1육지파의 시청률 순위>


    >


    <닐슨코리아 화요일 종편시청률 순위>


    >


    종편시청률의 하나정도는 JTBC 뉴스룸이네요 사람의 이미지와 영향력은 정스토리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어느쪽이든 영향력이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네요:) 한 명이라도


    >


    역적은 사극이어서 전국 시청률이 더 많다고 생각했는데 예상외로 수도권 지상에서 더 높은 과잉 사람 타과요!수도권이 더 젊은 층으로 보이지만<4월 11일 화요일 케이블 시청률 순위>


    >


    윤식당은 재방송도 많이 보시네요 과인영석 특유의 편안함 예능이 너무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