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면역력 증진, 항암 돕는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1. 09:21

    안녕하세요 규리 한약초 일기장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산소의 2개의 얼굴?무엇이 떠오르나요.산소라고 하면 반드시 숨을 들이마시고 살아가는데 필요한 것입니다.그런데!!문제는 영양분을 만들고 남은 산소물 쓰레기를 쌓은 활성 산소 에요 T-산화 스트레스 생성->몸의 부식 깨우->세포와 조직 공격으로 이어지는 결국 노화에서 피부 탄력 저하, 관절염, 탈모, 염증 유발로 이어지고 심혈관 질환, 더 면역력 저하의 종단 암까지 유발까지... 이렇게 노화에서 면역력 저하까지 활성 산소에 의해서 약 3만 6천개의 질병 발생의 원인 90%차지하고 있다는 연구 발표도!!! 유체에 나쁘다고 알려져 활성산소 제거 필수라고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자세히 보니 정말 무섭다..


    >


    그러니까 오늘은 몸 속에 쌓인 활성산소를 때려 넣는 부유하는 뉴면역 트렌드!! 암세포를 잡는 완전식품 해조 #스필리나 볼게요~ 말 안해도 알 수 있어.www #스필리나 효능이 알려진지 오래입니다.이미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나 미피부는 물론이고 아까 제가 말씀드린 대표적인 독소... 활성 산소가 주는 3대 재앙, 노화, 혈관 질환, 암 예방하는 면역력 강화 등 다양한 건강 효과는 가루, 캡슐, 원액 제품 많이 들어 있습니다


    >


    특히 오늘의 주제 스필리과 면역력 사수에서 암 극복의 요령?사실인가... 알고 싶다, 지금부터 싹트고 시작하면 실제 이를 증명하는 이화 여대의 실험 결과에서 스피룰리나 성인 남녀 대상 24주 먹는 것에서 산화 물질 지질 과산화물의 능력 저하, 면역 세포 활성화 증가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한다!!


    >


    또!!2016년-프랑스, 폐 암 환자를 대상으로 실험 스필리나피코시아닝 성분 폐 암 세포 증식을 감소. 밝혀졌고, 2018년-중국의 난장 대학의 췌장암 환자 대상 스피룰리나 섭취 실험에서 췌장암 세포 증식 전이 억제의 확인을 ​


    이렇게 극복하기 어려운 면역력 증진 & 암세포 증식 억제합니다.연구 결과를 보면 스필리나도 더 믿음이 가고 천구가 되어 먹고 싶어지고 건강하고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필리나란? 아프리카, 하와이 등 염도가 높은 호수로 번식열대지방 청록색 해조류의 일종입니다.이 흐름은 햇빛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엽록소를 생성하기 때문에 면역력에 좋은 항산화 물질 맞춤에서 설명하고~여기에 미네랄 12종, 비타민 12종, 아미노산 18종 등 모두 49종 영양소까지, 때문에 완전 식품으로 분류.세계보건기구에서도 이러한 다양한 영양성분 함유로 미래의 식량&우주식량을 지정하여 본격적으로 연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


    1. 스피룰리나 효능 면역력 강화 돕습니다.는 면역력 증진시키는 영양분 매우 풍부해서 설명되지만 대표성분 피코시아닌인 것, 세부적인 피코시아닌의 역할 볼 때, 산화작용을 억제, 염증 유발 물질 활동 저하시켜 항산화 항염 작용, 백혈구 및 면역력 기능 높여줍니다!


    >


    2. 면역 세포 활성화 지원 슴니다 실제로 일본 여자 영양 대학의 연구 자료에서 면역 세포의 일종인 대식 세포의 활성화,"매우 좋아졌다"라고 발표됐대요!


    >


    3. 또 항산화 효과 발휘하는 항산화 효소 SOD와 엽록소 성분 엽록소 함유 해면 력력 강화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4. 암 유발 원인 많은 면역력 약화 빼놓을 수 없슴니다. 그런데 이때 항암을 돕는 스피룰리나 속의 핵심 성분 피코시아닝이 됩니다!국제 종양학 저널에 따르면 스피룰리나 피코시아닝의 항암 효과 세포 내 DNA재조합 억제, 암세포 사멸 연구를 통해서 입증되었습니다. ​ 4. 게다가 스피룰리나 효능 노화 예방 지원 슴니다 이는 앞의 노화를 막는 항산화 효소 SOD, 엽록소 엽록소, 비타민, 미네랄 등 풍부하니까요!!식품 의약 품 안 전처에서 실제 3개월간 50세 이상 성인 대상 스피룰리나 섭취 실험 후 보아하니 피부 주름의 감소, 반대로 피부의 탄력 증가.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


    5. 또!!왜 각광 받는 것? 눈에 띄었던 점 중 하나로 기억해야 할 점 스필리나 효능을 극대화 시키는 장점은 소화흡수율이 높은 식품이라고 합니다.다른 해조류, 김, 미역과 소화 흡수율 비교 실험에서 무려 스피룰리나 소화 흡수율 95%!결론을 내리자 좋은 영양소의 대부분 체내에 흡수된다는 말인가요.아무리 좋다고 해도 흡수가 안되면 엉망진창인데,,, 대박이에요!


    >


    6. 또..그렇다면 스피룰리나 하나로 모든 영양소 섭취 가능한가. 이것도 많이 들어요 네!!! 라고 대답할 수 있어요.이 증명하는 실제 영국 토우리스토우 대학에서 스피룰리나만 섭취하고 107일 간 단식 성공! 바로, 영양소 집합체!! 즉, 필수 영양소가 밀집되어 있는 식품·완전 식품에 가까워서~ 가능^; 하다이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


    스필리는 먼저 말했는데, 해조류 아닙니까?만약 이것 에 알레르기가 있으면 되도록 피하는 편이 좋아요!!또 스피룰리나 가루 하루 적정 섭취 량 1~3g, 지키세요


    그리고 보기만 해도 건강해져서 너무 예쁜 진한!!!! 초록색 #스필리널 먹는 법은 어렵지 않아요 요구르트와 섞어서 샐러드 소스가 아니라면 물에 타서 음료, 미역국 등 요리에 넣어서 섭취~여보, 항상 강조하지만 꾸준한 섭취가 효과 있는데..맛이나 핸드폰 등 불편한 이유로 가루타입 나에게 맞지 않는다면 좀 더 고농축 익스형태 영양분 응축된 알약, 태블릿 형태 선택을 추천한다.^^!


    추가적으로 유명한 건강식품이라 제품 다양, 파는 곳이 많은데?구입 전 건강을 생각하고 들수록 원자재가 천연 스피룰리나 원료 사용했는지, 화학적 부형제 첨가가 없는 100%의 제품인지 확인도 현명한 섭취 방법임을 잊지 말고! 건강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