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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급 마캐팅으로 성공한 광고 사례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20:54

    최근에는 B급 감성으로 제작된 마키아팅가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다소 황당한 유머 코드가 담긴 마키아팅가 SNS, 유튜브 등 온라인에 올라와 '야쿠팡마캐팅', 'B급 개그' 등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텔레비전이 머캐팅의 주 무대였던 시대가, 자기 자신의 모바 화정의 대세가 되고, 단 몇 초 이내에 사람들의 눈을 끌지 못하는 머캐팅은, 가차없이 버려지는 시대가 되었습니다.머캐팅은 잘 못해서 skip를 누르려고 준비하는 대중의 손가락을 막기 위해 더 자극적이고 재미있게 만들면 머캐팅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그럼 어떤 B급 감성 머캐팅이 화제가 됐을까요?B급 머캐팅으로 성공한 머캐팅의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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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거킹의 유명 연예인을 활용해 B급 감성이 들어간 버거킹의 홍보다. 60세가 지난 한 배우만 출연이 큰 화제를 모은 선전지만 배우 김영철 씨가 야인 시대에서 '사탈라'라는 강력한 한마디가 버거킹 선전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버거킹의 '사탈라'송 청능 조회 수 550만을 넘어 b그프 감성을 내걸고 낡은 명대사와 60대에 접어든 배우를 하 쟈싱의 트렌드에 규정한 사례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스피킹맥스 tvn 예능 프로그램 SNL에서 폭발적인 트렌드를 얻은 유병재 씨는 웃기면서 슬픈 현실 연기를 잘 해내면서 개그맨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는 '재미'를 소재로 한 광고에 자주 등장하지만 영어 교육 사이트의 말하기·맥스의 광고에 유뵤은지에 씨의 특유의 멍한 표정이 웃으며 sound를 사면서 광고 자체의 영상 조회수만 150만이 넘었습니다. 영어를 잘하는 배우 이서진도 등장해 광고모델 선정이 좋았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역시 본 광고인데 볼 때마다 재미있다는 댓글이 넘쳐날 정도로 큰 트렌드가 된 광고입니다.


    세제 피지 ​의 자극적 제목을 단, 이 영상은 폭발적인 반응을 1우쿄쯔우프니다. 유명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호지히에 씨가 제작한 영상은 도저히 대 중견 기업의 마케팅 영상과 믿을 수 없을 만큼지만 SNS로 화제를 모은 이'뵤은맛'마케팅 덕분에 LG생활 건강에서 발매된 피진다는 세제의 매출액은 전년 동기보다 약 40Percent자기 성장했다고 합니다. 유튜브에 오른 이 그림의 열람 건수는 200만명을 넘고 있으며 사람들은 세뇌되고 피지 매수에 감, LG마침내 1 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고 b그프 감성의 마케티은룰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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