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적들 김광석 사망 미스터리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6:42

    강적들=김광석 사망 미스터리=이 방송을 보면서 미스터리. 즉, 의설령은 어느 본인에게 제기할 수 있다.알고 싶은 사람이 소수가 아니라 다수이다. 그렇다면 누가 제기하고 그것을 알 권리까지는 아니더라도 알고 싶은 한 sound는 있다.방송을 보면서 한 출연자는 이미 끝난 문제이고 또 이름 있는 의사들이 모두 같은 결론인데 왜 그런 말을 하는지 이해가 안 간다는 말로 방영하는 걸 봤다.물론 그것도 그렇다.경찰 검찰 그리고 부검이 모두 결론을 낸 일이다.하지만, 과 정말로 거의 그런 기술과 수사 방식은 요즈음의 그것과 비교가 어렵다.


    >


    강적들 김광석 사망 미스터리 의혹은 온 국민이 그 시대에 직접 노래를 들은 누구라면 분명 궁금해 하는 최고의 사고였다.만약 이해당사자간에 마찰이 있었다면 해결했어야 했다.


    >


    주변 지인의 증언 그들의 이 이야기도 강적을 통해 방송됐습니다.대디백도 이 방송을 깊게 봤다. 김광석의 노래가 별로 좋지 않아 나쁘지 않았고 가장 최근에도 불렀기 때문에 노래를 부르기도 한다.


    >


    정말 알고 싶은 것 투성이다.


    >


    >


    강적들 김광석 사망 미스터리를 보면서 정말 소견이 분분한 게 믿음직해요.사람마다 소견이 다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곳에서 중요한 것은 김광석 미스터리가 반드시 맑았으면 하는 점이다. 그러나 그런 일은 없을 것이다.이것으로 끝나도 사람들은 사망이 자연스럽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여하튼 강적들도 깊이 대해 주어서 고맙게 보았다. 앞으로어떻게하나가될것인지, 자주 방송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