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장모임 연예인 실체 최순득,최순실 언니261 검찰 출석 네티즌 흥미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9:20

    >


    김장의 모임의 연예인 실체 치에승도우크, 최 숭실 언니 26일 검찰 출석 네티즌 그와은심 청와대 비선의 실력자'치에승실이 국정 농단을 일으키고 구속된 가운데 치에승실의 언니 치에승 득도 26일 검찰에 출석했습니다.최 승도우크는 동생 치에승실과 마찬가지로 박근혜 대통령의 측근 실세처럼 행동하고.은 의혹 시에 싸여 있다.


    >


    최 승도우크은 치에승실와 함께 박근혜 대통령에게 차움 병원에서 대리의 처방을 받아 방송국의 국장을이다면는 등 인사권을 행사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


    한편 최순덕이 검찰에 출두했다는 소식에 최순덕의 김장모임 연예인들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최순덕 씨는 매년 김장철이 되면 강남 집에 유명 연예인을 모아놓고 김장김치를 직접 챙겨갔다고 한다.


    >


    김장김치를 받은 연예인들은 김치값으로 최순덕 씨에게 돈 수백만 원이 든 봉투를 건넸다고 한다.


    >


    치에승 특기'김장 모여'연예인 중에서는 중년 여배우들뿐 아니라 지금 이름을 가르치기 시작한 20대 여성 연예인도 다수 포함됐다는 누리꾼들의 의문이 증폭된 상태이다.


    >


    검찰의 최순덕 출두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이번 검찰 연구를 통해 최순덕 자매 연예인 명단이 밝혀질까?"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