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밀가루 꿈해몽,콩꿈 알아봤어요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7:58

    >


    안녕하세요. 여러분, 출근은 잘 하셨나요? 요즘 왜 이 생활에서 요금 인상이 많은지 대부분의 카드로 결제하다 보니 솔직히 지출 개념도 둔해지고 요금이 이쪽으로 올랐는지도 솔직히 체감하지 못했는데 카드 사용 금액을 확인하니 깜짝 놀랐습니다. 이러면 안 되겠네요. 여러분도 가끔 본인의 소비 체크를 하면서 안정적인 경제를 기다리며 오상의 꿈 해몽의 주제는 바로 밀, 콩과 관련된 꿈속의 장면을 풀어봅니다.


    >


    밀을 자신이 심었던 밀가루의 꿈, 해몽, 자신이 하시는 한 가지에는 어려운 고난이 그려지는 꿈이고, 하지만 반대로 농사를 짓는 분이 밀을 심던 꿈은 자신의 농작물이 풍년을 보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에요.머지않아 자신의 결혼을 암시하는 꿈으로 새롭게 출발이 보여 오는 경사스러운 밀가루의 꿈 해몽입니다.


    >


    꿈속에서 콩을 꾼 콩의 꿈은 콩을 꿈속에서 꿨다면 거의 다 좋은 방향의 기운으로 보이는 꿈으로 생활의 행복의 여유, 장사수단이 좋아서 잘 옮겨지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죠.하지만 여행중의 콩을 꾼 꿈은 반대로 사건등이 하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에서 조심해야 합니다.본인이 콩을 먹은 콩의 꿈은 본인의 건강이 좋지 않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만일 꿈을 임신한 여성이 꾼다면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밀이 풍부하게 자란 밀가루의 꿈 해몽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자신이 하는 하나로 큰 돈을 버는 것을 보여주는 기분 좋은 꿈이군요.본인이 밀을 매입한 꿈은


    >


    자신이 콩을 산 콩의 꿈은 가난한 삶을 보여주는 꿈으로, 좋지 않은 징조의 꿈이군요.내가누군가에게콩을준꿈은나에게소중한손님이찾아오는것을보여주는꿈으로손님을맞이할준비를해야합니다.내가 콩으로 장사를 한 꿈은 나를 초대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좋은 느낌의 행사가 있는 sound를 의미하지요.밀을 저장해 두는 창고를 본 밀가루 꿈의 해몽은 자신의 생활이 어려워지는 것을 보여주는 꿈으로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는 꿈입니다.


    >


    콩 꼬리를 꾼 콩의 꿈은 앞으로의 미래에 좋은 날이 있습니다.sound를 암시하는 감정 좋은 꿈이에요. 기대되는 꿈입니다.콩 꼬리가 채 익지 않은 것을 본 콩의 꿈은 제 주위 사람과의 논란이 있는 sound를 보여주는 꿈으로 내용을 조심해야 할 시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