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 다초점으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2:57

    >


    시력 저하는 돋보기 등의 도구로 보충할 수 있습니다.단순한 시력의 문제가 아니라 실명까지도 갈 수 있는 심각한 이상현상이라면 어떨까요. 그래서 안과 직원의 병이 점점 더 눈이 나빠지는데, 방치해서 큰 질환이 되는 백내장과 그러한 백내장을 해결할 수 있는 백내장 다초점 수술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최근 백내장에 대해서 특히 백내장 다초점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시는데요. 백내장 다초점에 대해 예를 들어 시를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먼저 백내장은 과린가로 노화로 인해 후천성 백내장으로 발병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요즘 노안은 현대인의 전자기기 과다 사용으로 아침 연대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특히 50대를 넘으면 병원에서 진행하는 노안 검진을 한 나이에 한두번 이상 꼭 받아야 합니다!


    병원에 근무하다보니 백내장 질환이 생겨서 내원하신 많은 분들이 백내장 다초점 수술에 관해서는 아직 잘 모르시거든요.


    >


    백내장 다초점, 단초점? 백내장 수술은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하고 기존의 수정체를 대체하는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과정입니다.사용되고 있는 렌즈는, 단초점, 다초점에 의해서 판단되어 진료 후, 개개인의 눈의 상태에 따라서 적절한 렌즈가 됩니다. 단초점·다초점 차이는 이 스토리에서 "초점"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단초점의 경우 근거리에서 원거리를 골라 시력을 교정하는 비결이지만 다초점의 경우 근거리, 원거리까지 교정할 수 있는 수술의 비결입니다.


    따라서 백내장 다초점은 노안이 있는 백내장 환자분에게 적합합니다.그리고 큰 장점으로는 백내장 다초점 수술 후에는 돋보기를 안써도 됩니다!


    >


    백내장, 다초점가격의 후방? 병원도 여러 병원에서 백내장 수술을 하고 있습니다.서울, 부산, 밝은 세상의 안과에서는 단 초점렌즈부터 삼중과 의향초점 인공수정체 등 고품질의 인공수정체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적합하도록 선택 가능한 병원입니다! 동시에 본원은 카타르 리스 레이저의 훈련 센터에 시력 교정술의 세대와 국내 최다 렌즈 삽입술을 달성한 노하우가 결합된 3D카타르 리스 레이저를 사용하고 진행 가능합니다. 백내장은 특히 비급여 항목에서는 가입 시기에 따라 실비 보험이 가능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본원에서 실시하고 있는 보험상의 뒷면도 받을 수 있습니다. 50세 이상도 눈이 불편했고, 백내장이 의심되면 노안 검진을 받아 보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