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표범꿈 해몽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5:50

    표범이라고 하면 섹시한 표범무늬가 가장 떠오릅니다.그리고 날씬하고 탄력적인 몸매가 소견입니다.


    나도 날씬해져서 표범무늬 옷을 입어보고싶은데..욕심!마음!이야


    >


    가수 효린이가 이렇게 입으니 멋지네요


    >


    "김하나은표범의 꿈,꿈 알려줄게요"


    >


    섹시하고 멋진 표범 가죽을 얻는 유메오~ 소견만으로도 멋진 것 같아요.몽몽점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매우 재산을 벌 수 있어서 부유함을 자랑하는 생활을 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가축을 물고 가는 무서운 표범의 꿈 재산에 손해가 발생하는 꿈이라고 합니다.이 꿈에서 표범은 제 재산을 가지고 도망가는 나쁜 도둑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두 눈을 부릅뜨고 내 가축을 잘 지켜야 합니다.


    >


    자신을 잡아먹고 쳐들어오는 표범벌레에게, 경쟁자가 위협적인 존재로서 찾아오는 꿈입니다.경쟁상대로부터 오는 스트레스가 반영된 꿈인 것 같네요.모든 1개에는 경쟁이 있습니다.경쟁 상대를 잘 파악해서 공격을 받아도 이겨내길 바래요..


    >


    훌륭한 모양의 표범을 꾸는 꿈 당신을 도와주는 귀인이 과인타과가 되는 꿈입니다.귀인이 훌륭한 도우미가 되어 첫 성공을 거두는 좋은 꿈입니다.출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미혼 여성이 표범을 만과인은 몽표와 같은 위엄을 지닌 높은 권력자를 만과가 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멋진 권력을 가진 이 남성과 결혼으로 이어지는 꿈이라는 점에서 결혼을 하지 않은 여성분이라고 꿈꾸니 대박이네요.


    멋진 표범을 만난 당신이 결혼한 여자라면 태몬입니다 건강한 아들을 출산하게 되는 좋은 태몽이라고 합니다표범은 멋진 남자를 의의하 본인으로 만듭니다.미혼인 여성도 기혼인 여성 이정표를 보면 멋진 남자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꿈이네요.


    >


    거창한 날개를 달고 있는 신비한 표범을 본 꿈, 멋진 지혜를 얻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지혜로움과 지혜로움으로 큰 명예를 얻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저도 날개가 달린 표범의 꿈을 꾸고 싶네요.지식을 많이 쌓는다고 혜택이 되는건 아니라고 하잖아요.나도 똑똑한 사람이 되고 싶네요


    >


    오항시일은 표범 그림을 한번 그려봐야 합니다.혹시 본인의 꿈에 본인이 오지 않을까 기대하면서 말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