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adi스쿠버다이빙 마린버블 오픈워터&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0:28

    요즘 밖에 날씨가 춥지? 수영장은 따뜻합니다. 교육에 딱 맞는 수온!! 스쿠버다이빙은 항상 안전하고 즐겁게 교육 START!!


    >


    가장 먼저 장비 결합과 해체를 교육해 주었습니다. 체험다이빙에서는 이런게 없는데 친구들이 교육하는걸 따라와서 서비스로 함께 해주었어요. 항상 써놓지만 장비의 결합과 해체같은 경우는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장비를 이용하여 물속을 지나가고 있기 때문에 스스로 장비사용을 어떻게 하는지 설명을 잘 듣고 결합을 하여 해체를 하세요. 둘 다 설명을 잘 들어주셔서 그대로 따르고 주었습니다.


    >


    열변을 토하는 마린 버블 이헌태 강사 !! 이날은 목소리가 쉬었어요. ^^


    >


    결합과 해체를 끝내고 스쿠버를 하기 전에는 물에 익숙하지 않아 호흡하는 노하우와 물에 적응하기 위해서라고 핀차는 노하우를 설명하고 직접 해보는 장면입니다.다들 "물이 무서워서 수영을 못해요" 라는 분들이 많은데.. 하지만!! 항상 스킨다이빙을 제일 먼저 하기 때문에 다들 물에 적응도 잘하고 핀쳐는 노하우를 알면 전혀 수영과는 관계없으니 잘할 수 있어요!! ^^


    수영과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 물에 대해 겁먹지 마시고, 아래 본인부터 자세하게 모드 다 설명하고 있고, 설명해주신 부분, 당신께 해주시면 어느 본인이 즐길 수 있어요. 핀을 찰 때는 무릎을 이용해 차는 것이 아니라 허벅지의 힘으로 위아래로 흔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


    스킨 다이빙이 끝난 후에 물에 떠 있는 건데요. 슈트에 대해 좀 설명하자면, 저희가 입고 있는 이 슈트는 웨트슈트라는 것인데 ~~ 네오프렌 제질로 되어 있습니다.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이 종류를 정장 두께 차이로 자기누마타가 됩니다. 2mm, 3mm, 5mm, 7mm이처럼 자신 느타고 있습니다 두께가 두꺼울수록 부력이 더 좋다고 생각하면 됩니다.이 날 입었던 정장은 5mm정장에 구명 조끼보다 부력이 하나하나배 정도 더 좋은 슴니다 확실히 뜨죠? ^^ 장비내용고도 우리 몸에는 부력을 조절하는 기구가 하려고 합니다. 그것이 즉시 폐입니다. 숨을 마시면 팽창하고 숨을 내쉬면 축소하게 됩니다 이 폐로도 부력조절이 가능합니다 물에서 더 편한 호흡과 보다 편안한 느낌을 가진 벌써 하고 이렇게 하나 0분 동안 떠는 것입니다 줏대략してくれる이란 뜻입니다.


    >


    그리고 웨이트 착용 노하우를 설명드리겠습니다. 정장에 부력이 있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더 진정되기 위해 이들 납을 차고 들어갑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웨이트 시스템이라고 합니다.아내 목소리부터 끝까지 나스스로 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직접 다해보고 배우는 과정입니다.


    >


    자!! 이제 얕은 수심스킬 차례입니다. 앞서서 잠으로 스토리로 설명을 듣고 호흡하는 비결부터 start!!


    >


    손아귀에서 스킬을 할 때는 무릎을 구부린 상태에서 스킬을 합니다. 아래 영상으로 한번 볼까요?


    모든 스킬은 강사가 먼저 테스트를 보여준 후! 실시합니다.그래서 설명드린 당신뿐이라면 어떤 본인이 배울 수 있어요


    호흡기 되찾기!! 스킬을 할 때 못하는 부분은 다 잡고 스스로 할 수 있을 때까지 반복시키는 것이 마린버블 이헌태 강사의 교육 노하우입니다. 스스로 할 수 없다면 배우는 의미가 없습니다. ^^(나의 교은헤웅)2차에서 성공!


    얕은 수심부터 깊은 수심까지 스킬을 마친 후 유영을 해볼 차례입니다.보통 다른 곳에 가면 스킬만 하고 교육을 마치는 경우가 많거든요.하지만, 우리가 이런 스킬을 무슨 전으로 해서 스쿠버를 하는 것은 아니잖아요? 스킬은 사건예방이라면 유영은 우리가 물속을 자유롭게 빠져나가서 꼭! 필요한 것입니다. 위 영상으로 한번 볼까요?^^


    >


    모든 교육과정이 끝나고 나서!! 감정 좋은 감정으로 사진 한장!!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물이 무서웠지만 즐거워졌다는 스토리에 보람을 많이 느끼는 날이었습니다. 언제 자신 안전하고 즐거운 스쿠버다이빙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요!! 아름다운 수중세계를 공유하고 싶다 더 많은 잠수부들과 함께하는 padi 마린버블 이헌태 강사가 되겠습니다. ^^당 1번 안녕~!



    >


    ​ 마린 거품 PADI스쿠버 다이빙 이홍테 강사 자격증 교육 1:1또는 1:2에 맞는 교육/팬 다이빙/체험 다이빙 해외 투어 문의 이홍테 강사 ☎ 010 5712 1061, 카카오:gjsxo302​ ​ ​#스쿠버 다이빙#, 스킨 스쿠버 다이빙. 오픈 워터#어드밴스#자격증 교육. 오픈 워터 교육#어드밴스 교육#체험 다이빙#마린 거품#이홍테 강사#버킷 리스트#padi#padi의 자격증#여행#남녀노소#안전 다이빙#아쿠아리움#애쿼 리스트#서울 중 강남#수서#수원#, 경남#부산#창원. 마산#scuba#수영 교육#padi의 자격 교육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