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승리 주연의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21:50

    10월이 시작된 갑자기 추워진 날씨~가을이 깊어지네요.10월 하루, 빅뱅의 막내인 승리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지만 걸림돌 풀릭스과 제휴하고 승리, 주연의 YG전자 제작 발표회가 있고 내가 다녀왔습니다 CEO로 거듭나지 않은 승리 위대한 승츠비ー의 투 마치 야망 폭발 YG는 내가 지킨다 승리의 YG전자제작발표회 스토리를 들려드리겠습니다.YG전자는 <소노래의 신>에서 페이큐드큐멘터리의 성공을 알린 박준수 PD님과 YG와 승리, YG 아티스트들과의 환상의 조합으로 세상에 없던 대전환 리얼시추에이션 코미디 아랍이라고 합니다.


    >


    넥플릭스 승리 주연의 YG전자 제작 발표회 장소는 JW메리어트 스퀘어 동대문


    >


    YG전자(YG전략 문건 본부)연출:박준수 작가:김민석 출연:승리, 유뵤은지에, 이재진, 킴카웅, 베크 용그와은, 지주 우에콤급:넷플릭스 장르:리얼 시트콤, 발매:2018년 10월 5개 YG전자, 대략적인 이에키웅 하루 아침에 기피 1부인 YG전략 문건 본부에 좌천된 승리가 위기 YG를 살리고 다시 양 현식 회장의 품으로 돌아가고 앞서서 가서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렸대요 승리는 후배 그룹 블랙 핑크에 제안을 메몰 차가운 거절되거나 다양한 인물들에게 집요하게 때리기도 하고 YG최고참 지누션의 멤버 지누는 데뷔 21년째지만 엉뚱한 행사를 꾸준히, 젝스키스의 이재진도 고문 이사의 승리와 잦은 충돌을 보이면서 다크 에너지를 연하나 발사할 것이라고 하네요 지주, 이재진 등 추억의 연예인을 YG전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


    제작발표회는 반드시 입장할 수 있는 증표를 받아야 합니다.


    >


    >


    >


    제작발표회를 위한 다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배가 고픈데 맛있게


    >


    승리 제작발표회에 많은 기자들이 참석하셔서 많은 카메라와 빠르게 움직여 주시는 기자분들의 손길이 바쁩니다.


    >


    넷플릭스의 빨간 조명이 확 들어오네요.넷플릭스는 유료 동영상 서비스 스트리밍이라고 합니다.



    >


    접시에 맛있는 차과자를 뒷담식하며 제작발표회 이벤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승리가 단상에 섰습니다.화면과 다를 바 없이 잘생기고 멋진 승리네요.빅뱅의 승리가 아닌 YG전자 고문의 승리로 인사를 드리고 YG전자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멋지게 해주시길 바랍니다.엔터테인먼트 쉐게에 대해 저도 솔직히 궁금했는데, YG전자는 YG 아티스트의 계약 내용부터 좋지 않은 이야기까지 대중과 팬들이 알고 있는 내용을 숨기지 않고 속시원하게 풀어내고 민감한 사고를 다뤄 망신을 드러내는데, 결국 웃으면서 승화시킨다고 합니다.기대가 되는군요.박PD님이 아이초에 주인공으로 내정된 인물은 양 회장이지만, 단번에 거절당한 본인과 가장 닮은 승리씨를 추천받았다고 합니다.


    >


    승리는 YG전자는 위기라고 하네요. YG는 창립 이래로 많은 가수를 키워왔는데, 최근 빅뱅 멤버들의 군입대 공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이슈, 이런 일로 인해 고공행진을 거듭하던 시가총액이 떨어져 위기에 처해 있다고 한다.


    >


    승리는 YG에 새 바람을 넣으려고 본인이 가진 장점, 야망으로 불태워보고 싶다는 강인한 의지가 돋보였습니다.


    >


    YG전자는 실화를 바탕으로 연기할 때, 전혀 불편함은 없었고, 정이 이야기 리얼하게 전부 sound 했다고 합니다.


    >


    승리의 프레젠테이션이 끝나지 않고 박경림의 사회로 진행되었습니다.


    >


    박준수 PD님과 다같이 작품의 에피소드, 기획작정 등을 스토리해주시는 먀 기자님과 질의응답 시간도 가졌습니다.리얼함을 살리려고 박PD님은 제작진과 출연진의 대본을 따로 만들어 실제 출연진을 속여 낳은 리액션을 차례로 냈다고 한다.대환장 리얼 시트콤이라는 단어가 딱 맞네요.


    >


    YG전자는 소속 아티스트들이 신비주의를 친구로 폭발적인 예능감으로 대중을 찾아 빅뱅의 승리를 필두로 다양한 YG아티스트와 YG소속 사무소는 아니지만, 선미, 송 쟈싱 등이 출연하고 시청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YG전자는 세계 190개국에 유출되어, 새롭게 시장 공략에도 쟈싱 설 방안이라고 합니다 K팝 열풍 한류 열풍을 YG전자 역시 한번 실감할 수 있대요.


    YG전자 메인 예고편 동영상을 감상하세요.


    >


    >


    >


    YG전자번영을 위한 두분의 치알수 대박 맞으시길~`승리님은 내년 초 군입대할 의도로 올 연말 콘서트까지 열심히 활동하시어 빅뱅이 다시 뭉치는 날이 빨리 오기를 희망하신다고 합니다.나도 BIGBANG의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승리와 YG스타들이 총출동하는 YG전자지만 0월 51넷플릭스를 통해서 확인하고 보세요 YG전자 제작 발표회는 즐겁고 즐거운 날이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