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tbc 드라마 라이프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10:29

    비밀의 숲으로 데뷔해 천재작가로 이름을 날린 수연의 의학드라마 라이프의 출연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같은데요 비밀의 숲에 출연한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만날 수 있을 거지만 7월에 방송 예정인 jtbc드라마 라이프의 화려한 출연자 목록 한번 보시죠


    >


    비밀의 숲에 이어 라이프에서도 볼 수 있는 조승우 ~천재 의사라든지 파워가 있는 원장 이런 역이 아니라, 상국대병원 총괄사장으로 나온다고 합니다.드라마 라이프시놉시스를 보면 병원 내 권력다툼을 다룬 의학드라마로 되어있는데 어떻게 이야기를 풀어나갈지 한번 기대해봅니다.


    >


    도깨비 이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이동욱 씨도 드라마 라이프에서 만날 수 있겠네요.응급의료센터의 전문의로 등장하는 것으로 보아, 굉장히 재능 있는 전문의로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


    사진이 조금 작게 나와서 "안습 비밀의 숲"에서 강렬한 연기를 펼친 유재명씨!! 드라마 라이프에서 다시 보게 되었네요.조승우씨와 다시 드라마에서 재회한다니 벌써부터 떨립니다.


    >


    어떨때는 부드럽고, 어떨때는 강한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문소리씨도 합류한다고 하네요. 남자들이 가득한 의학드라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해봅니다 보직이 무려 신경외과 센터장!!


    >


    드라마 사랑하는 동안 의 여주인공, 원진이도 드라마 라이프에 합류했죠.비밀의 숲에서는 볼 수 없었던 형형색색의 로맨스를 볼 수 있지 않을까 하고 짐작해 봅니다. 비밀의 숲처럼 그저 묘한 기운만 보일 수도 있고


    >


    비밀의 숲은 유재명씨 외에도 이규형이라는 배우를 알게 되었습니다.아직 검토 중이고 출연 여부는 확실치 않지만, 어느 정도 출연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캐스팅 얘기가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그 차분하고 소름끼치는 연기 라이프에서도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


    정말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문성근씨를 볼 수 있었어요.연기다 뭐 말이 필요한가요?그대로 조용히 7월 달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


    또 다른 연기파 배우 정호진씨도 드라마 라이프에 합류하게 되었는데요.이건 뭐 출연진이 거의 마블인 어벤져스급이네요.탄탄한 배우들이 지지해주고, 방송계에서 가장 핫하다는 이수영 작가와의 만남!! jtbc 드라마 라이프의 출연자 명단만 봐도 벌써부터 기대됩니다.가 문자 아~~7월 빨리 와라!오랜만에 의학 드라마 마카쥬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