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남안과] 녹내장치료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0:29

    #성남안과 #성남녹내장안과 #녹내장 #녹내장치료 #녹내장안과 #서울삼성안과의원 #녹내장치료가 특기인 곳


    >


    안녕하세요 성남안과, 서울삼성안과 의원입니다.최신 녹내장 환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7년 사이에 2배 증가하고 있다니, 정 이야기 심각한가요.그 중에는 청년층의 녹내장 환자도 늘었습니다.만약 아래에도 증상이 나타난다면 꼭! 안과에 방문해 주세요밤에 시력이 떨어집니다* 이른 아침, night에 두통이 자주 있습니다* 스포츠할때 머리가 아파요* 초점이 맞지 않습니다* 시야에서 보이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눈앞이 뿌옇고 통증이 있습니다.급성 녹내장이 생길 가능성이 있으므로 빨리 병원에 가서 정밀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


    위 증상의 경우 급성 녹내장 증상이라고 합니다.눈앞의 힘이 높아지므로 심한 통증, 시력저하자 신터널의 가능성이 있어 빨리 안과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그러나, 녹내장의 경우, 급성 녹내장보다는 천천히 나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래서 환자가 증상을 자각하지 못하고 치료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40대 이상이라면 적어도 1년에 한번씩은 안과 검진을 받으셔야 녹내장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또 어두운 환경에서 책을 보고 자신, 휴대 전화, 컴퓨터, 텔레비전을 보는 습관도 매우 좋지 않아 눈의 건강에 좋은 오메가 3을 먹는 것도 팁입니다.


    >


    녹내장의 경우 시신경이 손상되어 시야장애기가 나쁘지 않거나, 이야기기가 되면 실명할 수 있는 무서운 병이라고 합니다. 시신경은 한번 손상되면 되돌릴 수 없기 때문에 조기진단이 매우 중요합니다.녹내장의 경우, 원인과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그대로 녹내장의 원인을 '안압 상승'이라고 알고 있지만 우리 나쁘지 않다고 녹내장 환자의 경우 대부분 개방각 녹내장 환자에서 약 80%가 안압이 정상 범위인 '정상 안압 녹내장'입니다. 정상 안압 녹내장의 경우 안압이 높지 않고 증상이 거짓없이 거의 없어서 발견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40대 전에서도 고도 근시 나쁘지 않는 가족력이 있으면 녹내장이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근시가 심하면 20~30대에서도 정기적으로 안과를 방문하고 검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 성남 안과, 서울 삼성 안과 의원에서는 녹내장 치료 경험이 풍부한 안과 전문가 두 사람의 원장이 대학 병원급 검사장 비통, 직접 샌더는 음부에서 검사나 치료까지 하나의 대하와 전 다소움 관리하고 주고 있습니다. 개개인의 상태에 맞게 약물치료, 레이저치료, 수술적 치료 등 적당히 적용하여 시신경 손상을 최소화하고 빠른 치료를 도와드립니다.녹내장은 예방이 가장 중요하지만 이미 발병되었다면 빨리 치료를 통해 악화를 지연시켜주세요. 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성남 수진동에 위치한 서울 삼성안과의원에서 자세하게 상다소음을 보시기 바랍니다.


    >


    >


    >


    >


    이미지*폰트출처/클립아트코리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