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좋으니까 챙겨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3. 11:19

    건강관리에 더 집중하게 되고 있는 요즘, 저는 얼마 전 비트 효능이 그렇게 좋다고 들어서 레드비트 국물을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사실 이런 야채즙 파는 곳은 찾으라고 하면 정말 많으니까 너무 쉬워요.


    >


    우선 저는 혼자 사니까 삼시세끼 꼬박꼬박 챙겨먹기도 너무 번거롭다고 느끼는 사람 중 하나였죠 밥 한번 해먹자니 설거지부터 시작해서 요리준비를 하는데 왜 이렇게 그릇이 많이 소비되냐고 누구랑 같이 먹는게 아니라니까 맛도 없고 얼마 전부터 정말 간단한 인스턴트식으로 대충하고 있었거든요.


    >


    그러다가 도저히 이렇게 할 수 없을 것 같아서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들을 여러 가지로 알아보다가 먹기 편하고 보관도 쉬운 국물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레드비트를 선택한 이유는 영양성분이 좋았기 때문입니다.비트 효능을 알아보면, 영양성분이 꽤 많아도 그렇지만, 다른 야채로는 쉽게 얻을 수 없는 베타카로틴과 안토시아닌 외에도 비타민이나 칼륨, 칼슘 등이 상당히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정말 먹으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효과가 좋은 채소입니다.식단조절을 해서 정기적인 운동이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그것을 지키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모두 보조제를 이용하게 됩니다.저는 이렇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채소즙 하나로 제 건강관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


    이렇게 국물을 먹고나니 확실히 건강의 소중함을 알게 되었고 더 열심히 관리하게 되기도 했습니다.특히 농산물로 만든 건강식품은 무엇보다 원산지가 어디인지 체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오히려 어디서 사야 할지가 고민되는 부분인데요.저도 그랬지만 회사 동료의 추천으로 이 농원을 이용했고, 이후에도 계속 만족스럽게 애용하고 있습니다.​, 제주도에서만 키워서 재배된 농산물을 사용하는 것이라는 점도 만족이지만, 4대 가족이 제주도에서 직접 생산하고 가공하는 요소를 갖추고 있고 더 좋습니다.특히 음식에 대해 신뢰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


    방송도 여러 곳에 나온 곳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씨를 뿌리는 과정부터 시작해서 전체적인 과정을 가족끼리 직접 관리하는 곳이기에 확실히 믿음이 갑니다.해풍부는 제주도에서 직접 유기질 퇴비를 활용해 키운 농산물만 취급하는 곳입니다.비트효능 뿐만 아니라 다른 농산물도 영양성분이 풍부해 좋기 때문에 여러 가지 채소즙을 먹어보고 싶다면 제주청/용농원에 딱 좋습니다.


    >


    무엇보다도 이곳은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화학 비료보다는 직접 만들어 낸 유기 퇴비를 쓰기도 하고 그렇게 안정적으로 키운 농산물도 3단계의 세척 과정을 거쳐서 선별하고 그 다음에 농약 검사까지 하거든요. ​ 320여종에 대해서 농약 검사를 꼼꼼히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그 뒤 가공을 하는데요.가공공장 운영까지 가족이 직접 맡아주니 국물에 대한 품질이나 위생적인 부분에 대해 더욱 믿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다른곳에 외주를 주지않고 가족모두 운영 영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경작하는 방법부터 다른 곳과 다른 4대 가족의 노하우만으로 생산을 하거든요.60년 전체 합격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곳인 데다 제주도 좋은 환경과 바닷바람까지 농산물을 키우기 위해서는 천혜의 환경은 아닐까 생각합니다.그리고 비트효능을 완전히 느끼기 위해서는 영양성분이 중요한데요.이곳에서는 가공공장을 운영하는 것도 가족으로, 직접 관리해온 노하우와 자체 가공기법을 통해 정말 안정적으로 과즙을 먹을 수 있습니다.야채는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지만 열에 가하면 상당히 많은 성분이 파괴되는 것입니다.그런데 여기에서는 쥬은죠 온 기법으로 100도시 이하만으로 가열을 추출하기 위해서 좀 가지고 있는 영양 성분을 안정적으로 지키며 추출할 수 있거든요.


    >


    비트즙의 원조답게 이렇게 독자적인 노하우로 재배하고 가공까지 하는 농원이기 때문에 든든히 믿고 먹을 수 있어요.제가 하루종일 앉아서 일하는 사무직입니다. 보니 정말 회사에서 가볍게 스트레칭을 하는 것도 굉장히 큰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


    잠깐 시간내서 점심식사 후, 저녁에 한번씩 이렇게 레드 비트즙 먹이고 스트레칭을 하고 있으니 정말 좋아요.전보다 건강에 도움이 되는 그런 것 같아 기쁘기도 합니다.


    >


    이 파우치가 꽤 좋아서 또 만족하고 있는데요.쉽게 파손되지 않고 잘 찢어지지 않기 때문에 원래 보관하는 것 자체가 굉장히 간단하고 좋습니다.그리고 회사에 2개씩 가지고 갑니다만 파손의 걱정이 없어 집에 편합니다.다른 첨가물이나 부풀리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용량 자체가 틀린 곳과 비교했을 때 확실히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더욱 만족할 수도 있습니다.110㎜이다니다 보면 점심을 먹고 이것 하나 마시면 정말 딱 알맞에 배부름과 동시에 입가심도 되어 덱무 좋습니다.


    >


    호불호가 강하지 않을 정도의 부드러운 맛과 고소한 조화를 이루어 먹을 때마다 편안하기도 합니다.


    >


    비트효능뿐만 아니라 건강관리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채소국입니다.이웃들도 앞으로 쌀쌀해질 것 같은 날씨에 대비해 이렇게 간단하게 건강관리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