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예인 성추행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01:56

    >


    안녕하세용 성범죄 관련 전문적인 솔루션 팀이 구축되어 있는 로펌의 큰 건입니다.성범죄는 오늘날 세계적으로 매우 크게 문제가 되고 있고,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범죄인데요.


    >


    본 법률사무소의 대건은 성범죄 사건에 관하여 전문적인 상담과 재판 진행으로 인해 성범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


    오늘의 주제는 연예인 성희롱 변호사 선임 등에 관한 이야기입니다.물론, 오늘 드릴 말씀은 현재 실제로 성범죄 사실이 밝혀진 연예인의 이야기가 아니라 '혐의 없음' 처분을 받은 연예인에 한해서만 드리는 것을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


    미투운동이 있기 전에도 지금까지 소수의 연예인이 성범죄 사건에 연루되어 왔습니다만.결과를 보면 거의 무혐의 판결을 받았습니다.


    >


    한국 연예인의 성추행, 성폭행 사건으로 가장 유명한 사건은 개그맨 주병진씨의 "꽃뱀 사건"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계획적인 사기사건으로 인해 최고의 인기를 누린 주병진씨는 엄청난 이미지 손상을 입었고, 오랜 재판 끝에 무죄판결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미지는 쉽게 회복되지 못했습니다.매우 안타까운 사건이었습니다.


    >


    또 그 당시 사기꾼에 합의금으로 1억원을 지급했다는 사실도 재판에서 불리하게 작용을 했습니다.합의금을 줬다는 것 자체가 본인의 혐의를 인정하는 행위 아니냐는 것입니다.


    >


    이러한 사건으로 남은 것은 연예인의 성범죄, 꽃뱀 관련 사기에 대해 낯선 시기에 일어난 일이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본 법률사무소 대건은 이러한 관련 사례를 항상 복습하여 전문적인 성범죄 관련 지식을 쌓고 있으며 수많은 성범죄 재판을 진행해 왔습니다.


    >


    만약, 현재 본인이 성범죄에 관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저희에게 로펌의 큰 건을 찾아주세요.상담은 방문, 전화, 카카오톡 등으로 가능합니다.


    >


    https://open.kakao.com/o/sMu4qYD


    >



    댓글

Designed by Tistory.